여수광양항만공사, 설 명절 해상안전 및 청렴동행海 캠페인 실시 > 뉴스 | 광주전남기자협의회

기사상세페이지

여수광양항만공사, 설 명절 해상안전 및 청렴동행海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23.01.21 22: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크기변환](230120) 여수광양항만공사, 설 명절 해상안전 및 청렴동행海 캠페인 실시1.jpg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20일 설 명절을 맞아 여수 연안여객터미널에서 해상안전 및 반부패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동행캠페인을 실시했다.

     

     YGPA는 이날 연안여객터미널 이용 귀성객 등 약 600여명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을 위한 해양안전 안내문을 배포했다.

     

     또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KF94 마스크를 포함한 간편 여행 휴대용품을 증정하는 등 여수 관내 섬마을 귀성객을 대상으로 환영행사를 가졌다.

     

     이와 함께 YGPA반부패 청렴 정책 및 부패 공익 신고제도에 대한 홍보 전단을 배부하기도 했다.

     

     박성현 사장은 코로나19 재확산 등 설 명절 가족들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의 걱정을 해소하기 위해 연안여객터미널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 사장은 이어 대국민 청렴동행캠페인이 공직자의 반부패 의지를 역사회에 전파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시민이 공감하고 실효성 있는 청렴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YGPA는 터미널 이용객의 안전과 편의성 도모를 위해 여객터미널 대합실을 매일 방역소독하고 출입 시 발열체크를 하고 있으며, 시설물 안전점검도 실시해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대응 및 안전사고 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