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숙경 전남도의원, ‘예비 신혼부부 타깃 웨딩 영상촬영 지원사업’ 제안 !! > 뉴스 | 광주전남기자협의회

기사상세페이지

한숙경 전남도의원, ‘예비 신혼부부 타깃 웨딩 영상촬영 지원사업’ 제안 !!

기사입력 2023.06.10 14: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30609 한숙경 의원, 상임위 사진1.jpg

    전라남도의회 한숙경 의원(더불어민주당순천7)은 최근 열린 관광문화체육국 에서 전남의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방안으로 일본인 관광객을타깃으로 한 사업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전남도는 ‘2022~2023 전라남도 방문의 해를 대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매력적인 전남의 관광자원이 담긴 홍보영상을 제작해 상영하는 등 국내외 관광객 1억 명해외관광객 300만 명 유치를 목표로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서고 있다.

     

    한 의원은 한국은 물론 일본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도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는 해외 스몰웨딩이 대세며미니멀 결혼식을 위해 전남을 방문하는이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영상촬영 지원사업’”을 전남도에 주문했다.

     

    특히, “사업추진으로 전남을 방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제공하고이들의 입소문을 탄 톡톡한 홍보 효과는 결국 관광객 유치에도한몫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한숙경 의원은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해양생태 관광 산업과 지역 문화자원을 많은 국내외 관광객이 찾을 수 있도록 집행부에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전개해 전남이 세계적인 관광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